본문 바로가기

Program(Down,Int)/(php)Web_program

고객지원 서비스로 이용하기 좋은, 채팅 서비스

고객지원 서비스로 이용하기 좋은, 채팅  서비스



일단 위의 사용법을 볼 수 있고,


 

  1. 서비스를 신청하시면, html문서에 삽입하실 수 있는 태그를 알려드립니다.
  2. 여러분 홈페이지의 html문서의 <BODY>안에 톡플러스 태그를 삽입하십시오.
  3. 방문객과의 대화화면에서 홈페이지 방문객과 실시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정규 홈페이지가 아니더라도, javascript태그를 넣을 수 있는 웹사이트이면 어디든 적용할 수 있습니다.
    (제로보드, 그누보드, 설치형 블로그, 다음 카페, 옥션, 메이크샵, 카페24, 다음 온캣, 가비아 무료몰,고도몰 등)
  • 웹사이트 전체에 일괄적으로 대화창을 설치하고 싶으시면 헤더 템플릿에 톡플러스 태그를 넣으시면 편리합니다.



  • 불량 사용자가 대화를 시도함으로써 방문객 상담을 방해하는 경우, 방문객과의 대화 화면에서 해당 사용자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. 차단된 사용자로부터 들어오는 대화는 알람 소리를 내지 않으며, 작업표시줄에 점멸하지도 않습니다. 또한 해당 사용자의 대화창에는 상담원 부재중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


    자세한 안내는 - http://tocplus.co.kr/help.do

    지원하는 정도는 - 제로보드, 그누보드, 거기에 옥션페이지, 다음 카페, 가비아 무료몰, 고도몰 등등입니다.

    MSN이나 네이트온 메신저처럼 시작버튼 메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
    톡플러스 메신저는 다음과 같은 점에서 좋습니다.


    * 대화창 여러 개 표시
    대화창을 동시에 여러 개 표시할 수 있으므로 여러 명의 방문객을 좀 더 효과적으로 응대할 수 있습니다.

    * 대화 자동 완성
    자주 쓰는 대화는 자동 완성 기능으로 빨리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* 시작 메뉴에서 바로 실행
   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실 필요 없이 바로 로그인하여 상담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백문이 불여일행! 직접 사용해보십시오. 아래 링크를 누르면 설치됩니다.

    아무튼 여기 - http://tocplus.co.kr/ 에서 확인후 사용해보세요.

    첫째는 가입을 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다운로드 후 설치형이 아니라, 서비스 삽입형 입니다.